ARTIST

SSF와 함께하는 아티스트 소개
Sitkovetsky photo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Dmirty Sitkovetsky)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Dmitry Sitkovetsky)는 창의력이 범주화를 대지르는 예술가이다. 그는 바이올리니스트, 지휘자, 편곡자, 축제 감독 및 또한 TV의 진행자로 활동하며 성공적인 경력을 구축했다.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Dmitry Sitkovetsky)는 베를린, 뉴욕, LA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콘서르헤보 오케스트라, 주요 런던 오케스트라들, NHK, 시카고, 필라델피아와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등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의 독주자로서 공연하고있이며 잘츠부르크, 루체른, 에딘버러, 베르비에, 에네스쿠 (부카레스트), 라비니아, 할리우드 볼, 모스틀리 모차르트와 델 솔 페스티벌 (나파 밸리)을 포함하여 대중의 관심이 높은 축제들에서 연주하고 있다.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Dmitry Sitkovetsky)는 지휘자로서 성대한 경력을 구축했다. 1996에서 2001 사이에서 얼스터 오케스트라의 상임 지휘자와 예술 고문으로 종사했고 결국엔 명예 지휘자로 임명되었다. 2002-2005에서 러시아 국립 오케스트라의 수석 게스트 지휘자의 위치로 재직하였고 2006에서 2009 사이에는 카스틸야 레온 신포니카 오케스트라(스페인)에서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재직하였다. 드미트리 시트코베츠키(Dmitry Sitkovetsky)는 1990년에 동부 및 서부 유럽의 성공한 현악 연주자들로 구성된 뉴 유럽 쳄버 오케스트라 (NES CO)창립 이사이다.

그는 1985 년부터 ASCAP의 일원으로 그의 편곡들은 도블링어, 시코르스키와 쉬르머에 의해 발행되고 있다. 2013 년 7 월, 베르비에 페스티벌 20주년 기념갈라를 위해 의뢰된 쇼팽 전주곡은 프로스트, 플레트네프, 유자왕, 트리포노프, 액스, 프레슬러, 바슈메트, 카바코스, 프랑, 카푸손과 같은 많은 예술가들의 의해 연주되었고 메디치 TV에서 라이브로도 방영되었다. 오르페우스 챔버 오케스트라의 의뢰 받은 스트라빈스키의 디베르티멘토는 2015년 12월 5일에 카네기 홀에서 초연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