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SSF와 함께하는 아티스트 소개
unnamed-file-25
에르베 줄랭 Hervé Joulain

에르베 줄랭은 120여개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이든, 모차르트, 슈만, 베버, 생상스, 스트라우스, 브리튼의 협주곡을 연주하며 호른의 독주악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연주자이다. 다수의 국제 콩쿠르 입상 경력으로 명성을 쌓은 그는 유럽, 미국, 캐나다, 이스라엘 등에서 폴 토르틀리에, 바딤 레핀, 보리스 베레조프스키, 유리 바시멧, 기돈 크레머, 보리스 벨킨, 나탈리아 구먼, 핀커스 주커만, 이안 보스트리지, 피에르 로랑 아이마드, 이타마르 골란, 파트리샤 코파친스카야, 배리 더글라스와 함께 실내악 연주를 하였다.

에르베 줄랭은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토스카니니 심포니 오케스트라 수석 호른 주자로 임명되었으며, 레너드 번스타인, 주빈 메타, 다니엘 바렌보임, 피에르 불레즈, 로린 마젤, 세이지 오자와, 정명훈, 베르나르트 하이팅크, 클라우디오 아바도 등 세계적인 지휘자들과 함께 다양한 무대에서 연주하였다.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라 스칼라 오페라 오케스트라, 로열 콘세르트헤바우 오케스트라, 유럽 체임버 오케스트라, 서울시립교향악단 등에서 제1 호른 주자로 활약한 바 있으며, 그의 연주는 20여개에 달하는 CD와 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르베 줄랭은 프랑스, 브라질, 스페인, 포르투갈, 체코, 캐나다, 이스라엘, 룩셈부르크, 이탈리아, 영국, 한국, 일본, 호주, 네덜란드, 그리고 말러 아마데미 등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