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

SSF와 함께하는 아티스트 소개
20190310_131202
크리스토퍼 템포렐리 Christopher Temporelli

크리스토퍼 템포렐리는 다이나믹한 국제적인 경력을 가지고 미국과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악 가수이다.

가수이자 음악 아티스트로서 미국, 아시아 그리고 유럽까지 세계 전역의 콘서트 무대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그는 TV와 영화에도 출연하였으며, 라디오 분야에서도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2017년 봄, BEFM(Busan English Radio,FM90.5/103.3)에서 최초의 클래식 라디오 프로그램인 Morning Classics를 진행한다.

그의 미시건 오페라 극장 에서의 데뷔는 Detroit Theater Examiner로 부터의 “대성공”이라 극찬 받았다. Opera News 는 그를 “역동적인 힘” (Philip Glass’ Orphee) 과 “마초”(Glimmerglass Festival)로 칭했다. 토론토 아틀리에 오페라 극장 에서의 캐나다 데뷔 무대에 대해서는 음악 평론가 Paula Citron (Globe and Mail)로 부터 “분명히 주목해야하는 가수- 완벽한 가수” 라는 평을 받았다.

그는 수년간 한국의 여러 대학교에서 성악 교수로서 초빙되었으며, 국내 혹은 국제 대회에 심사위원으로서 참여하였다.

뉴욕과 런던을 기반하는 국제 에이전시인 Robert Gilder and Associates 에 소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