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미

SEOUL SPRING FESTIVAL
SSF 나누미

SSF 나누미

세계적인 음악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그들과 함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기회!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 SSF 나누미 12기를 모집합니다!
2008년 처음 모집되었던 제1회 SSF나누미는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게 해 준 또 하나의 SSF의 숨겨진 예술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음악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공연기획의 꿈을 가진 젊은이에겐 축제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패기 있고 역량 있는 젊은이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기다립니다!

SSF 나누미란

-2018 서울스프링실내악축제와 프린지 페스티벌을 이끌어갈 자원봉사단의 이름입니다.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예술 나눔 봉사단입니다.
-아티스트와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SSF의 새 주역입니다.

SSF 나누미가 하는 일

  • 음악학도 나누미
    음악을 공부하는 학생들 중심으로 이루어진 봉사단입니다. 리허설 진행, 페이지 터너, 악보관리, 연주자 이동 라이더 등의 전문적 식견이 요구되는 요소요소에 적절히 배치되어 대가들의 공연을 직접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일반 나누미
    음악을 사랑하고 축제에 관심이 있는 국적을 불문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리허설 진행, 통역 및 외국인 안내데스크 운영, 마스터 클래스 진행, 공연 진행, 기록 사진 및 영상 촬영, 프린지 페스티벌 진행 등의 행정적 업무를 진행 및 보조하는 경험을 통해 공연 기획에 대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SSF 나누미가 되려면

지금 SSF은 축제를 사랑하고 공연문화에 관심이 많은 적극적인 나누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마인드로 봉사에 임하실 분들은 아래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SSF 나누미가 되어 축제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모집요강>
모집기간 : 2019년 4월 중
모집대상 : 축제예술을 사랑하고 많은 관심이 있으신 분
공연기획에 관심이 많으신 분
책임감과 의무감으로 성실히 자원봉사에 임하실 수 있는 분
모집인원 : 000명
활동기간 : 2019년 4월말 ~ 5월 초 (추후 공지)
*활동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 제공 예정*

<지원방법>

SSF 나누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e-mail : seoulspringfestival@gmail.com